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채식인들을 위해서 고기를 뺀 햄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요즘 채식이 인기라서 편의점에서도 채식 관련 신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니 패스트푸드점에서도!! 

역시 롯데리아는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갑자기 라이스버거가 생각나네요.

 

 

사진만 보면 패티가 고기인 줄 알겠어요^^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을 조합해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식감이 고기 식감과 아주 유사하다고 합니다.

소스는 달걀 대신 대두를 사용해서 고소한 맛을 냈다고 합니다.

빵도 우유 성분이 아닌 식물성 재료로 만들었고 양념 맛은 숯불갈비양념 맛!!  맛있겠다.~

완전 완벽한 비건 버거네요^^ 그런데 반전이!!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아요.ㅠㅠ 574kcal

채식버거 치고 칼로리가 있네요.ㅠㅠ 심지어 새우버거가 더 낮아요. 새우버거 492kcal 뭐지??

채식과 칼로리는 별개인가 봐요.^^

 

가격은 단품 5600원, 세트 7400원입니다.

출시 기념해서 15일까지 '롯데 잇츠' (LOTTE EATZ) 앱에서 미라클 버거 세트를 34% 할인(4900원)된 가격에 쿠폰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하여튼 이렇게 새로운 메뉴를 계속 출시하는 롯데리아 칭찬하고 싶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