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유리우동집 김포풍무역점>

 

 

 

주소: 경기도 김포시 유현로238번길 38, 1층 103호(풍무동, 스타빌딩)

전화: 031-982-9508

영업시간: 오전 09:00 ~ 오후 10:00

휴무일: 일요일

 

 

찬바람 불 때면 생각나는 뜨끈한 우동!

특히 수유리우동집 우동이 제일 먼저 생각남.

 

출처: 수유리우동집 홈페이지

 

풍무동에는 수유리우동집이 없었는데 최근에 새로 오픈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방문했는데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가까운 곳에 수유리우동집이 생겨서 자주 방문할 것 같음.

 

우동, 어묵우동, 참치김밥 주문함.

먼저 참치김밥이 나왔음.

 

 

 

김밥이 엄청 실함.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오이와 당근이 아삭하게 씹혀서 신선했고 참치도 담백해서 우동하고 사이드로 먹기에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웬만한 김밥집보다 나았음.

 

김밥 반 정도 먹었을 때 우동,어묵우동이 같이 나왔어요.

양이 많았음. 다 먹으면 엄청 배부를 것 같은 느낌. (결국에는 다 먹었지만^^)

 

면발이 탱글탱글 탄력이 있어서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국물도 뜨끈하고 개운하니 너무 좋았어요.

국물 맛이 짜지 않아서 더 좋았음.

배부를 것 같았지만 금방 다 먹었어요.^^ (너무 빨리 먹어서 혀 데었음ㅠㅠ)

 

김밥,우동 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 예정!

수유리우동집에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 배부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