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쿄빙수 홈플러스 김포 풍무점>

주소: 경기 김포시 풍무로 167 (지번: 풍무동 38-1) 풍무 홈플러스 2층

전화: 031- 987- 8505

영업시간: 11:00~22:00

휴무일: 홈플러스 정기휴무일에 따름

 

 

 

오랜만에 홈플러스 갔는데 여기저기 많이 바꿨더라고요.

원래 카페였던 자리에 도쿄 빙수가 생겼음.

일본식 빙수라서 일본 기업인가 싶어 검색함.

 

"도쿄 빙수는 2016년 서울 망원동 작은 가게에서 시작한 100% 한국 브랜드"

 

한국기업이니 다행~

이름이 도쿄 빙수라서 오해 많이 받겠어요.

 

마트 돌아다녀서 힘들기도 하고 목마르기도 해서 빙수 먹기로 결정!

가을에도 빙수 먹게 될 줄은 몰랐음.^^

 

출처: 도쿄빙수 홈페이지
출처: 도쿄빙수 홈페이지

매장은 이런 느낌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그날 사람이 많아서 매장 안을 못 찍음. 도쿄 빙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진 가져왔어요.

 

빙수 메뉴는 4가지!

 

방울방울 토마토 빙수       9,800

후지산 말차 생크림 빙수    11,200

리치 핑크 요구르트            10,800

너와 나의 콩팥 콩팥 빙수    9,800

 

가격이 약간 있는 편입니다. (설빙 비교 기준)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사람들이 다 콩팥 콩팥 빙수 먹고 있어서 믿고 주문함.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동생이 당고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같이 주문. (당고는 5,000원)

 

 

 

빙수 나올 때부터 녹아서 쟁반에 떨어질까 봐 아슬아슬했음.

빙수 그릇이 작아서 그런가 봐요.

너무 잘 녹아서 진짜 빛의 속도로 먹음.

콩고물+견과가 합쳐져서 엄청 고소했고 빙질도 부드럽고 단맛도 꽤 강했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음. 먹다 보면 팥이 또 나와서 더 달았음.

 

당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함.

조청 같은 소스가 달달할 줄 알고 막 묻혀서 먹었는데 짠맛이 났음.

짠맛이 나고 그 뒤에 약한 단맛 나는 소스.

그래서 조금만 묻혀서 먹어보니 아까 보다 훨씬 괜찮았음.

특히 떡이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단짠단짠 디저트라서 처음에는 막 맛있진 않았는데 계속 끌리는 맛인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해도 또 먹을 예정^^

 

맛은 괜찮았는데 그날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었어요.ㅠㅠ

다음에는 평일에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