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써브웨이에서 9월에 이어 10월에도 썹 프라이즈 할인행사를 합니다.  

 

출처: 써브웨이 홈페이지

 

저번 달에는 햄 샌드위치가 3,900원이었는데

이번에는 비엘티3,900원이네요.

비엘티 15cm는 5,100원으로 햄 샌드위치보다 가격이 비싼데 3,900원으로 똑같이 할인합니다. (뚝심 있는 써브웨이^^)

그래서 무려 1,2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비엘티 15cm를 먹을 수 있어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자주 사 먹는 사람에게 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비엘티를 먹으려면 당연히 꿀조합을 알고 있어야겠죠?

그래서 준비한 비엘티 꿀조합! 

 

써브웨이에서 레드와인식초, 올리브 오일, 스위트 어니언을 추천했어요.

아마도 베이컨이 느끼하니까 소스는 산뜻한 게 맛있나 봐요.

 

그리고 다이어터라면 중요하게 생각하는 칼로리 정보!

 

 

베이컨 4장이 들어가지만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380kcal 정도

380kcal면 밥 한 공기 칼로리더라고요.

밥 대신 먹으니까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저번 달에는 햄 샌드위치만 먹었는데 이번 달에는 비엘티만 먹을 것 같네요.^^

벌써 다음 달도 어떤 메뉴가 세일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