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포 이레 분식점에서 주먹밥 배달시켰어요.

'이레 분식'이라고 가게 이름이 특이한데요.

김포 제일고 앞에 있는 꽤 오래된 분식점입니다.

옛날에는 제일고 바로 아래 있었는데 지금은 약간 떨어진 곳으로 이사했더라고요.

 

최근에는 배달도 하고 있어서 오랜만에 집에서 추억의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사실 저는 제일고 학생은 아니었지만 분식점 앞에 있는 도서관에 자주 다녀서

저도 자연스럽게 주먹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이레 분식 주메뉴는 주먹밥.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참치, 믹스(김치+참치), 치즈 참치, 치즈믹스, 제육, 참치 제육, 햄 믹스, 햄참치... 등등

주먹밥에 제육이 들어간 거는 처음 본 것 같아요.

그리고 모둠 주먹밥이라고 있는데 모든 재료가 다 들어간 주먹밥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가격이 4500원!

나머지 주먹밥 가격은 2500원~ 4000원 정도

 

 

15000원 이상 배달이 가능해서 떡볶이랑 어묵탕도 같이 시켰음.

주먹밥은 참치로만 (참치 들어간 게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특히 어묵탕!

만 원짜리 떡볶이보다 양이 더 많았음.

그리고 미린다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감사~

 

 

참치 3 총사 : 참치, 믹스, 치즈 참치

겉으로 봤을 때 뭐가 뭔지 몰라서 아무거나 먹어봤습니다.

 

 

치즈 참치

참치, 체다치즈, 옥수수, 김가루, 마요네즈가 들어갔습니다.

체다치즈가 들어가서 약간 느끼하지만 뒷맛이 고소했음.

그러나 치즈의 퍽퍽한 식감이 약간 아쉬워요.

 

반쯤 먹고나서 사진 찍어서 양이 적어보임

참치

치즈가 빠진 대신 마요네즈가 조금 더 들어갔어요.

그래서 부드럽고 밥이 꼬들하니 맛있네요.

편의점 참치마요네즈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믹스(김치+참치)

김치가 들어가서 덜 느끼했지만,

김치 양념이 약간 아쉬웠어요.

저는 참치가 더 맛있었어요.

 

 

떡볶이

옛날 떡볶이 스타일이라서 국물이 꾸덕합니다.

(그런데 영수증에는 국물떡볶이라고 쓰여있지?)

딱! 먹는 순간 학교 앞 컵떡볶이가 생각났습니다.

어묵 국물+라면수프 맛도 나는 것 같고 옛날 떡볶이 맛이네요.

그리고 약간 매웠습니다.

 

 

어묵탕

신기하게 어묵탕에 콩나물이 들어있음.

양이 많아서 며칠 먹었어요.

어묵탕도 딱 학교 앞 분식점 맛이네요.

떡볶이가 매워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여러 개 먹었지만 그중에 참치 주먹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혼자서는 양이 많아서 다 못 먹고 3명 정도 있을 때 시켜먹기 좋을 것 같네요.

아~배부르다.

 

 

 

 

 

<이레 분식>

주소: 경기도 김포시 봉화로 49 (사우동 215-1 이레 주먹밥)

전화: 031-984-95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