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써브웨이에서는 매달 이벤트를 합니다.

써브웨이는 이벤트를 자주 해서 좋아요.^^

 

이번에는 할인행사

 

출처: 서브웨이 홈페이지

 

맛도 가격도 놀라운 이달의 썹! 프라이즈 

9월 한 달 동안 햄 15cm가 4,700원에서 3,900원으로 할인합니다.

 

계산해 보니 800원 정도 할인하네요.

800원 할인이면 얼마 안된다고 생각이 들어도

여러 개 주문하다 보면 요렇게 할인상품이 있으면 많이 할인되는 것 같더라고요.

 

햄 샌드위치는 무난한 메뉴라서 9월 한달 동안 많이 먹을것 같네요.^^

써브웨이 햄샌드위치 처음 먹어보는 분들을 위해 햄샌드위치 정보와 꿀 조합 알려드리겠습니다.

 

<햄 샌드위치>

출처: 서브웨이 홈페이지

 

□ 재료

햄 샌드위치에는 햄이 4장 들어가고 치즈는 2장 들어갑니다. 야채는 먹고 싶은데로 자유롭게 넣으세요.

 

□ 칼로리

칼로리는 290kcal로 생각보다 낮았어요.

베지가 230kcal인데 거의 비슷하네요. 다이어트할 때 햄 샌드위치 먹어도 되겠어요.

 

※ 꿀 조합

빵은 기본인 화이트가 제일 괜찮았고 소스는 써브웨이에서 마요네즈사우전 아일랜드를 추천해줬습니다.

사우전 아일랜드 넣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마요네즈는 조금 느끼할것 같아서 저는 렌치를 추천합니다. 렌치는 마요네즈에 레몬즙이 들어가서 약간 시큼합니다. 그래서 느끼함이 덜해요.

 

빵              소스

화이트+ 사우전아일랜드 or 렌치 or 마요네즈 (느끼한 것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음)

                

   

 

반응형
댓글